수강절차

 

Step 1. 회원가입

 - 레벨테스트, 수강신청, 수업진행 등은 PELTC에 가입하신 회원들만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 

Step 2. 레벨테스트 신청 및 진행

 - 로그인 후 원하시는 날짜, 시간을 선택 후 신청하시면, 관리자가 전화 드려 자세한 상담 도와드립니다.

 - 피드백은 레벨테스트 후 최소 2-3일 소요됩니다.

 - 피드백이 도착하면 관리자가 전화 드려 피드백 관련 상담을 드립니다.

 - 피드백 상담 시 교재, 학습방법 및 프로그램이 결정됩니다.

 

 

Step 3. 수강신청

 - 관리자가 피드백 상담 후 수강신청을 직접 도와줍니다.

 

 

Step 4. 결제완료

 - 회원의 수강신청내역에 따라 수강료가 산정되며, 수업료는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Step  5. 수업시작

 - 결제완료 후 “학습캘린더”에서 회원님의 수강일정을 확인 할 수 있으며, 

   zoom(줌)에서 강의실 번호와 비번을 넣고 수업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.